카테고리 없음

소설 샤이닝로드 완결 소감

aceuz 2022. 12. 29. 14:49

마지막에 주인공이 웃는 완벽한 결말의 소설
형님, 이 아이가 웃고 있나요? 21세기 최고의 판타지 소설 중 하나입니다. 엔딩으로 보자면 톨킨도 접어야지 ㅋㅋ
이 새끼의 웃음에 5점을 주는 나쁜놈들
한 문장이 잊혀질 대중소설. 많은 사람들의 뇌리에 각인되어 왔습니다.
조폭 도둑의 큰형 리웃는 대사를 만나서 <전설>이라는 제목의 평범한 게임 소설이 탄생했습니다.
수많은 작가들이 오마주하는 불후의 명작이나 웹소설에서 여전히 종종 내레이터로 등장하는 결말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들은 그저 평범한 게임일 뿐입니다. 이 소설이 지금도 자주 거론된다는 사실은 이 소설의 결말이 얼마나 파격적인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나도 울고 웃으며 이 소설을 훑어보았다.
스릴을 느끼고 싶다면 마지막 회를 사서 보면 스릴이 100배 더 커질 것이다. 그 이상의 감동을 느끼고 싶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장르적 재미를 보장하는 신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회자될 레전드 작품 그간 사랑을 발간한 게임소설의 서막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특별하지 않습니다.
웃지 마세요! 다소 논란이 많은 소설. 그야말로 한국 아침드라마 수준을 자랑한다.
나만 이긴 건 아니다
세기의 명작 샤이닝로드 마지막에 웃는 주인공
이 아이가 웃는 걸까 ?
어릴 때 책에서 읽었는데 마지막 엔딩을 보고 멍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 소설은 끝에서 10페이지 정도 잘라내면 별 4개까지 오를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소설의 결말이 정말 싫었다. ..
개그 씽



bit.ly/3Gn0O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