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설 리셋팅 레이디 완결 소감

aceuz 2023. 1. 3. 13:23

흥미로운 서사가 책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합니다. 명확한 스토리라인과 그 뒷이야기가 궁금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자극적이고 재미있지만 전혀 유치하지 않다. 로맨스 소설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읽었다. 남자가 읽기에도 정말 재미있는 로맨스 판타지. 리디아만의 작품이라 아쉽기만 합니다.
로맨스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뜨린 작품. 일반 문학에서만 볼 수 있는 꼬인 인물과 상황, 거기에 풍미를 더하는 판타지적 요소가 나를 완전히 빠져들게 만들었다. 그러나 2부에서는 긴장감이 감돈다. 이것은 잠시 동안 사라지지만 결국 나는 무릎을 꿇고 추진력을 얻습니다. 로드 버전에서 러브 플레이에 지친 기존 독자들에게 추천합니다. 사랑 그 자체를 연기하는 것은 전혀 꺼려하지만, 음식에 굶주린 다른 장르의 독자들에게 좋다. 주인공은 고정관념에서 쉽게 벗어난 킬러 지망생. 엉뚱하고 웃기고 웃기고 유쾌한 유쾌한 사이코로맨스(!) 드라마.
재미있는 캐릭터. 놀라운 개발. 스트레칭(-1.5) 하차(-1)
미친 년이 횡설수설하는 게 뭐가 재미있는지 모르겠어. 그로테스크하면서도 매혹적인 세계를 만들기 위해 엮었습니다.
책 속에 주인공이 있다는 걸 처음부터 식은 죽 먹기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진실이 밝혀지고 맞아떨어지더라고요. , 그러나 그것은 매우 잘 조직되었습니다. 다만, 주인공이 너무 엉성해서 다시 읽어보니 마음이 아프네요,,
스토리가 짜임새있고 초반에 히로인 설정도 착하고 미친듯이 했는데 중반부부터 뭔가 그냥 평범한 히로인이 되어버렸네요 인격. 전개 자체는 이해가 가지만 재미는 보통
좋은 히로인들과는 해상도가 다릅니다.
놀라운 흡인력과 예측불가 전개! 가난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읽다 지쳤지만 그래도 멈출 수가 없었다. 양산형 연애소설을 읽으면서 읽는 재미가 쏠쏠하다. 캐릭터가 입체적이라 더 좋네요. 읽고 싶을 때 재탕할 생각입니다
재미있어요
.
시작과 설정만 재미있었어요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그다지 눈에 띄진 않았어요 두란? 싫은데 처음 본 장면이 저 색인데... 뒷부분을 읽을 때마다 생각나서 안타깝다.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전개가 돼서 아쉬웠지만, 달라서 좋았다. 루프인데도 전개가 순조로워서 읽기 쉬웠습니다. 그냥 두란이 시무룩한 놈이다^^ 진짜 싫다 ㅋㅋ
처음에는 좀 자극적이었는데 읽을수록 탄탄한 스토리에 푹 빠져서 소설을 읽었다
마라맛 로맨스... 초반부터 킬러 콘셉트를 이어가며 신나게 죽였다. 갈 줄 알았는데 너무 빨리 정신을 차려서 좀 아쉬웠다
50화까지 재밌게 보고 있었다고 말하기가 너무 힘들었다. 잔인해서 80화 100화부터는 손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사건이 팽팽했다. 이해하고 소름이 돋았습니다. 그 후로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하루에 12시간을 뛰었을 뿐인데, 이 소설이 로맨스 소설이라는 걸 끝까지 깨닫지 못했다.
히로인을 좋아한다면 추천. 글이 좋아서 몰입감 있게 단숨에 읽었지만, 담담히 돌아보니 전개 자체가 충격적이거나 좋지는 않았다. 초보자는 절대 보지 마세요. 아, 나 지금 취했나? 나는 항상 책을 가지고 있거나 차에 치였습니다. 원작소설을 따라가서 잘먹고 잘살겠습니다 꽃미남! 하기 싫은 당신. + 낭비와 설정의 팬이라면 소설을 읽으십시오. 부작용 : 두 작품 모두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질병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ps. 카카페에서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의 일러스트로 변경했습니다. 저 일러스트도 바꿔주세요




bit.ly/3WEuRD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