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설 멸망한 세계의 사냥꾼 완결 리뷰

aceuz 2022. 12. 19. 10:05

높게 평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포칼립스의 배경과 로리 히로인의 요소가 없다면? 글쓰기 글쓰기는 늘 그렇듯 중간이 지나면 무너진다. <헌터>는 그 중 가장 잘 쓰여진 소설이다. 포스트아포칼립스적 세계관을 잘 표현했고, 웹소설 중에서도 신선하다고 여겨지는 요소가 많다. 읽다보니 글을 잘 썼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두 번째 읽기부터 중간에 느슨해지는 부분이나 후반부에 사용되는 전개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분명 재미있고 잘 쓰여진 소설이다. 어, 이 소설은 정말 흙 속의 진주입니다. 쉽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우울한 배경을 기본으로 하지만, 그 사이에 웃음을 자아내는 포인트들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점차 위상을 넓혀가는 정도다. 중후반의 느슨함을 제외하면 작문 실력은 좋다. 약간 일본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잠시 보았다. 작가가 조아라에서 무료로 연재할 때도 주인공인 부녀가 약간 부적절하다는 느낌을 주는 그런 작품이 있었다. 이 작품을 읽으면서 중간에 여주인공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어린 소녀이다. ?
작가의 참된 취향과 한계는 모두 이 한 편의 작품으로 끝난다.
성격은 다르지만 기본은 기본인 작가로 볼 만하다







중년
0.1 암기
여주인공이 너무 귀엽고 주술+종말 세계관이 결합된 모험
글쟁S
굴쟁쟁의 소설 중 두 번째로 좋은 작품이었던 것 같다. 지는 작가의 작품은 잘 쓰여야 한다
초반 분위기 중 하나는 명작 그 자체다
1부는 명작이다. 2부는 조금 늘어지는 느낌은 없으나 취향에 맞으시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결말은 작가의 작품 중에서 상대적으로 호불호가 적은 것 같다.
좋은 글이지만 끝으로 갈수록 글에 제약을 가하는 느낌이다
사냥꾼, 재벌, 상인방, 그런 것들은 항상 넘쳐나는데, 그것은 가장 적습니다. 신선한 소재를 그리는 작가. 이것은 또한 인간이 거의 멸망한 세상에서 남은 인간들이 각자의 힘으로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여기까지의 세력이 치고 빠지는 이야기로 뽕을 따야 하는데, 언제나처럼 이야기가 망했다는 느낌이 든다. 후반부는 좀 아쉽긴 했지만 대체적으로 재밌었어요.
어떤 웹소설을 가져와도 길을 잃지 않을 만큼 전반부는 충분히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그대로 사초이보까지 이어졌다. ㅗㅗㅗ
전쟁 전에는 빌어먹을, 전쟁 후에는 글이 무너진 것 같다. 그래도 전쟁이 끝난 후 레오나가 처음 등장할 때까지는 정말 재미있게 했고, 그 이후에는 그냥 너무 재미있었어요. 깔끔한 결말도 장점
내가 믿는 장르의 몇 안 되는 작가 중 한 명
작가의 최고작이라 할 수 있다.



bit.ly/3j9QDQ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