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설 하얀 늑대들(개정판) 완결 리뷰

aceuz 2022. 12. 19. 10:07

주인공의 정신적 성장을 아주 잘 그린 작품. 농부의 아들로 태어난 카셀은 자부심이 강해 늑대 기사단의 대장이 된 과정이 무척 흥미롭다. . 나약한 주인공을 그린 최고의 소설이 아닐까 싶다.
전설도 아닌 전설에 가깝다
좋든 나쁘든 2학년의 정점
개정판에서 , 원작에서 비중이 별로 없던 세계 각지의 기사들이 얼굴을 마주한다. 드러내는 등 여러모로 뽕맛을 채우는 부분이 많은데, 소소한 서사에서는 원작이 더 좋았던 부분이 있어서 +-0으로 느껴진다. 저전력 판타지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봐야한다. 엔딩까지 일반 병사 레벨 1을 넘지 못하는 주인공 카셀이 세상을 구하는 과정이 너무 재미있다. , 윤현승 작가의 작품 중 해질녘과 함께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설
대화 강력 추천. 매력적인 캐릭터와 깔끔한 전개가 맛있습니다. 아직도 생생하다
수많은 소설을 읽었지만 늘 한 손에 꼽히는 명작
다 명작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지루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가? 주인공이 입을 벌릴 수 있다는 건 좋은데 너무 거기에 의존해서 소설을 읽고 전개하면서 뭔가 답답한 느낌이 들었다. 소설을 이끄는 축이 매력적이지 않다고 해야 할까. 아니면 최근에 오래된 소설을 읽었기 때문입니까? 그래서 진부하게 느껴지는 걸까요?
그냥 추억에 젖어서 평점이 높은 소설일 뿐.."기억교정"
스타일이 분분해서 옛날 작품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확실히 명작 중 하나
>과대평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셀의 말, 거기에 빠진 인물들, 그로 인한 사건들이 모두 유치하고 설득력 있고 개연성이 없다고 느꼈다. > 인간적인 매력의 힘을 보여준다. 주목받는 것은 주인공뿐만 아니라 주변 인물들, 심지어 주인공의 적들까지도 쉽게 뗄 수 없는 매력이 있다. 늘어나지 않는다 속도감이 있다. 마지막 장에서만 되살아나는 복선이 꽤 있고, 이야기의 진행에 있어서 로맨스의 중요성은 빼놓을 수 없다(주인공뿐만 아니라 주인공 아버지의 사랑도 엿볼 수 있다). 내가 유심히 본 수많은 장르소설 중 10위 안에 꼽힐 만큼 명작이다.

재미있고 맛도 좋다. 신선한 작품인데 두 번 읽고 보니 작가님의 글솜씨가 부족한게 눈에 띕니다
사랑해요 여왕님
원본이 수정본보다 평점이 높으니 찾아보세요. 결말 등 아쉬움도 있지만 소설은 여전히 명작을 들어야 할 이유가 있다.
이것이 없었다면 카페를 설치하지 않았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재미있고 참신했던 기억이 난다.
양장본이나 수정본보다는 원본을 추천합니다.



bit.ly/3jedNp5